1. 스마트 안심 진단 서비스
방문주기마다 최근 건조기사용 데이터(오류 발생, 옵션 설정, 동작상태 등)을 분석해 최적의 코스/사용 방법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안심진단 서비스는 RD20*, RH19*, RH17*, RH9*V* 등 일부모델에 한해 제공)
2. 2중 안심필터
필터 세척후 말리는 동안에도 사용 할 수 있도록 여분의 필터를 무상 제공합니다(최초 방문시 1회 제공)
3. 필터 및 배수통 / 스팀 물통 내부 세척
깨꿋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필터, 필터 장착부와 배수통, 스팀 물통까지 보이지 않는 안쪽까지 세척제를 이용해 꼼꼼하게 세척합니다 (스팀물통이 없는 모델에는 스팀 물통 내부 세척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
4. 습도 센서 점검
건조 성능이 제대로 발취될 수 있도록 습도 센서를 점검합니다.
5. 무상A/S
가전 구독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 시, 무상 A/S 를 제공합니다 (무상A/S 는 가전 구독 고객에 한하며,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됨)